radiation

"현금이 시총보다 많아"…주주환원 여력 큰 저평가주는?

인피니트 갤러리Published: 2024-11-27 19:46:04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물려받는 부로 경제 상태가 결정되는 건 대부분 불공정하다고 보는 것이 일반적이고.

고백하자면 과거의 나는 K-팝 팬덤 현상을 긍정적으로 보기는커녕 사회적 아노미 현상의 일종으로 보았다.당연하게도 대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지키는 것도 아니고 중소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뭉게는 것도 아니다.

이번 이슈에서도 여론이 아티스트에 우호적으로 형성된 것 역시 우리 사회가 공정과 보상에 있어 높은 기준을 지니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본다.이 부분을 신뢰할 수 없으니 츄도 전속 계약 해지 소송이라는 초강수를 두지 않을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하지만 이달의 소녀를 응원하는 사람들을 비롯해서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걸그룹이 인기를 얻어 수년간 아무리 열심히 활동해도 정산받기 어려운 구조라는 걸 과연 처음에 알고 사인을 했을지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다.

세계적이 됐든 아니든 많은 사람이 납득할 수 있게 합리적 절차와 투명성을 갖추는 방향으로 바뀌어야 한다.그로 인한 아티스트의 갈등은 사실 익숙한 이야기다.

이달의 소녀의 경우도 ‘비용을 5:5로 한다는 연예계 전반의 표준에서 상당히 벗어난 계약 내용 자체도 문제였지만.

문제가 불거지자 회사 측은 이달의 소녀 데뷔를 위한 프로젝트에 들어간 막대한 비용을 감안해 멤버들이 모두 동의한 사안이라고 해명했다.당연하게도 대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지키는 것도 아니고 중소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뭉게는 것도 아니다.

이번 이슈에서도 여론이 아티스트에 우호적으로 형성된 것 역시 우리 사회가 공정과 보상에 있어 높은 기준을 지니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본다.다른 사회 문제와 마찬가지로 이 역시 자체적인 정화 노력 이외에 대중의 감시가 꼭 필요하다.

KTV 영상 캡처 소속사의 부조리한 행태.그로 인한 아티스트의 갈등은 사실 익숙한 이야기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골드만삭스 CFO 가상화폐 거래 데스크 개설한다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부드러운 스윙감-새 디자인… 아이언 명가의 기술력 입증中 몹보이, 상장 첫날 시총 1조…중국 증시도 AI 열풍투어 챔피언이 선택한 ‘ST-MAX 230 드라이버’BOA "신흥시장 인플레 주목…원화·위안화·헤알화 매수"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우승은 놓쳤지만…김연경, 통산 5번째 정규리그 MVP 유력SIMPAC (009160) 2016.05.19 탐방보고서관용성-방향성-비거리 빈틈없는 세 박자… 돌아온 라운딩 시즌에 자신감을2개월 연속 3% 물가…4월엔 상승세 꺾일까“골프치고 온천에서 피로 풀어요”… 日 사츠마리조트 1차 회원권 출시카니발 2열서 “엉따 해줘” 말하자… 그 자리만 온열시트 켜지며 따뜻인니로 한국 축구 잡은 신태용 감독 "행복하지만 처참하다"“네” 대신 따박따박 대꾸…한동훈 반문이 왜 문제인가1117회 로또 1등 3, 4, 9, 30, 33, 36…보너스 7세계최대 암호화폐 채굴업체 비트메인, 홍콩 증시상장 추진월가 인텔 망가졌다…구글 9년 만에 최고의 날 [글로벌마켓 A/S]현금이 시총보다 많아…주주환원 여력 큰 저평가주는?포르쉐, 1분기 수익 예상치 하회포르쉐, 1분기 수익 예상치 하회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음악가를 꿈꾸었던 계몽주의자탈중앙화 토큰 거래소 이오스닥, 보안 전문기업 스틸리언과 MOU 체결탈중앙화 토큰 거래소 이오스닥, 보안 전문기업 스틸리언과 MOU 체결투어 챔피언이 선택한 ‘ST-MAX 230 드라이버’현대차, ‘캐스퍼 첫 전용 스튜디오’ 송파에 개관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기프토, 넴(NEM)과 파트너십…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협력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